e-Biz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Marketing

음식,공연,뷰티,레저 등의 상품 및 서비스를 공동구매 등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대량의 구매를 일으키는 신개념 마케팅 기법입니다. ㈜올플러스는 on-off Line 사업자들과의 연계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역할을 모색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포유닷컴 → 소비자 : 한정시간 파격할인/쿠폰발송 2) 포유닷컴 → 판매자 : 중계수수료 3) 소비자 → 포유닷컴 : Site 지속 방문 4) 소비자 → 판매자 : 매장방문, 소문 마케팅 5) 판매자 → 포유닷컴 : 구매자 분석정보 제공으로 광고/홍보효과 극대화 6) 판매자 → 소비자 : 신규고객 확보 서비스 제공 7) 소비자 : 저렴한 구매, FUN 소비증가 8) 판매자 : 홍보효과 극대화, 고객 회전율 증가 8)기대효과 : ㄱ) 홍보효과의 극대화 (SNS에 기반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업체 및 서비스 만족도 적극 홍보 가능) ㄴ) 마케팅 초기 비용 절감과 유통망 확보 ㄷ) 홍보효과의 검증 가능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데이터화하여 효과를 즉시 확인 가능) ㄹ) 적은 미용으로 마케팅 효과 증대 가능 (발생 매출에 대해서만 수수료 부담)
모바일 컨텐츠 사업
Mobile Contents Business
  • 01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그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컨텐츠 컨설팅, 기획, UIㆍUX 설계, 제작 등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역량강화와 비즈니스 목적 달성에 이바지 합니다.
    제작회의 → 요구사항분석 → 컨텐츠 컨설팅 및 기획, UI(User Interface) 기획 및 설계 → UX(User Experience) 디자인 및 개발 → 모바일 플랫폼 최적화 → 앱스토어 출시 및 상용화
  • 02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종류
    홍보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마케팅활용 극대화를 위한 컨텐츠와 정보, 흥미를 결합시킨 어플 개발
    교육용 컨텐츠 어플리케이션 개발
    • – 초ㆍ중ㆍ고 교육컨텐츠 및 어학용 컨텐츠 등
    • – 게임 형식을 통한 흥미유발과 이해력 증대 효과 동반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 – 카페, 커뮤니티 공간 제공 등을 통한 다양한 교류공간 확보
    • – 커뮤니티 등의 인지도 상승과 쇼핑몰 등과의 결합도 가능케하며 부가적 매출도 기대
    쇼핑몰 어플리케이션 개발
    • –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UI 결제모듈 적용으로 접근성 강화
    • – 마케팅, 이벤트 활용 등 매출 상승효과 기대
    관공서ㆍ공기업 등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관안내, 홍보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과 신뢰도 상승 효과 기대
오프라인 및 텔레마케팅
Off-line and Tele-Marketing

㈜올플러스가 보유하고 있는 영업 기반 및 전략적인 홍보 역량과 자체 보유한 Outsourcing Call Center System을 활용한 Tele-Marketing 능력을 1,2,3 차 산업에 국한하지 않고 광범위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도록 지원하여 고객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 고객사 : Mobile Marketing, Tele Marketing, On-Line Marketing, Off-Line Marketing 2) 집약된 홍보역량 → 고객분석 → 맞춤 마케팅 서비스 제공 → 매출 증대와 고객만족 동시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