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커머스
- Social Commerce Marketing
음식,공연,뷰티,레저 등의 상품 및 서비스를 공동구매 등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대량의 구매를 일으키는 신개념 마케팅 기법입니다. ㈜올플러스는 on-off Line 사업자들과의 연계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역할을 모색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컨텐츠 사업
- Mobile Contents Business
- 01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그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컨텐츠 컨설팅, 기획, UIㆍUX 설계, 제작 등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역량강화와 비즈니스 목적 달성에 이바지 합니다.
- 02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종류
- 홍보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 마케팅활용 극대화를 위한 컨텐츠와 정보, 흥미를 결합시킨 어플 개발
- 교육용 컨텐츠 어플리케이션 개발
-
- – 초ㆍ중ㆍ고 교육컨텐츠 및 어학용 컨텐츠 등
- – 게임 형식을 통한 흥미유발과 이해력 증대 효과 동반
-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
- – 카페, 커뮤니티 공간 제공 등을 통한 다양한 교류공간 확보
- – 커뮤니티 등의 인지도 상승과 쇼핑몰 등과의 결합도 가능케하며 부가적 매출도 기대
- 쇼핑몰 어플리케이션 개발
-
- –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UI 결제모듈 적용으로 접근성 강화
- – 마케팅, 이벤트 활용 등 매출 상승효과 기대
- 관공서ㆍ공기업 등 어플리케이션 개발
- 기관안내, 홍보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과 신뢰도 상승 효과 기대
- 오프라인 및 텔레마케팅
- Off-line and Tele-Marketing
㈜올플러스가 보유하고 있는 영업 기반 및 전략적인 홍보 역량과 자체 보유한 Outsourcing Call Center System을 활용한 Tele-Marketing 능력을 1,2,3 차 산업에 국한하지 않고 광범위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도록 지원하여 고객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